학회회원

회원 공지사항

[마감] 2019년 동계학술대회 - 곤지암 리조트 관련 학회원 문의 사항 답변!! 12월 13일 업데이트

사무국

view : 2238

  • www.ksscr.org/conference/2019_winter/sub10/sub01.html
  • 안녕하세요, 줄기세포학회 사무국입니다.

     

    동계학술대회에 대한 학회원분들의 중복되는 문의 사항에 대하여 확인 후 안내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2월 13일 업데이트

     

    1. 연구비 클린 카드 관련

    Q1. 곤지암 리조트에서는 클린 카드 결제가 불가 하다고 하던데, 모든 연구비 카드는 클린 카드 해당 되지 않나요?

    - 네. 모든 연구비 카드가 모두 클린 카드가 아닙니다.

    일부 연구비 카드의 경우, 클린 카드에 해당 되기도 합니다.

    이 경우 곤지암에 확인한 바, 사전에 카드사측에 곤지암 리조트(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사업자를 클린사업자 제외 요청 하시면 결제 가능 하다고 합니다.

     

    - 곤지암 리조트 업종, 업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소지 하고 계시는 연구비 카드 결제 제한 업종에 아래 업종이 포함 되어 있으면 결제 불가 하오니, 사전에 카드사측에 확인 후 제외 요청 부탁 드립니다.

    ♦ 업종 : 부동산, 건설업, 도소매, 음식, 서비스, 통신

    ♦ 업태 : 임대 및 관리, 비주거용건물 건설업, 사무 및 상업용 건물 건설업, 공업 및 유사 산업용 건물 건설업, 기타 비주거용 건물 건설업, 조경공사, 물류 및 잡화, 전자 상거래, 휴게음식점, 주차장, 별정통신 및 부가 통신

     

    2. 숙박

    Q1. 숙박료 결제 카드 관련 : 신청서에 기재한 카드 번호와 실제 동계학회장에서 결제 하는 카드 번호가 동일 하지 않아도 되나요?

    - (곤지암에 확인한 내용) 네. 사전 오픈 카드가 아닌 다른카드로 결제하셔도 무관합니다.

     

    3. 부대시설(장비 대여, 리프트 할인권 등) 관련

    Q1. 숙박 예약 확정 메일에 있는 회원 우대 할인은 50% 던데, 동계학회 참여시 50% 할인 받을 수 있는 건가요?

    - 아니요. 곤지암 리조트에서 안내 하는 회원 우대 할인에서 '회원' 은 - 곤지암 리조트 콘도 회원권을 소지 하고 있는 회원 입니다.

    동계학술대회에 참여 하는 줄기세포학회의 회원의 경우, 학회를 통해 신청 하셔야지만 장비 대여, 리프트 할인권에 대하여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곤지암 리조트는 현장에서 행사 명찰 확인 후 바로 할인이 불가 하오니, 사전에 미리 학회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키 할인권 신청하기]

    할인권 구매에 대한 실제 결제는 - 동계학회장에서 명찰 수령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숙박 결제와 별개로 진행)

     

    궁금 하신 내용은 학회 이메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ksscr@ksscr.org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