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회원

관련기관 소식

[알림] 2022 KIC 임상시험·제약·바이오 잡페어 개최-채용공고 접수 안내

한국줄기세포학회 관리자

view : 308

한국줄기세포학회에서는 KIC의 요청을 받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오니 관심있는 기관 및 회원사 분들께서는 많은 참여 바랍니다.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을 2022 KoNECT-MOHW-MFDS International Conference(2022 KIC)에서 임상시험·제약·바이오 산업 분야 기업에게 우수한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찾는 취업준비생과 구직자에게 다양한 채용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22 KIC 잡페어를 2022년 10월 12일, 13일 개최합니다.

 

이에 기관 및 회원사에서 채용예정이 있으신 경우 하기의 채용 공고 접수에 많은 지원 바랍니다.

 

<채용 공고 접수>

2022 KIC에서는 채용공고 게시판을 통해 2022 KIC 기간 동안 제약, 바이오, 임상 관련 기업과 기관의 채용공고를 게시하고
신청기업에 한해 2022 KIC 잡페어 기간 접수된 이력서 POOL을 공유합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본문 첨부 양식을 기재하시어 PDF 로 info-kic@konect.or.kr 메일로 송부 부탁 드립니다. (PDF 외 기타 양식 접수 불가)

상시채용, 한시 채용(10월 중 채용) 2가지 채용공고 모두 게시 가능합니다.
또한 채용 직무가 다른 경우 직무당 각각 다른 page 에 작성 부탁 드리며 양식 내 * 표시의 기재사항은 필수 기재사항이오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연락 부탁 드립니다.

Official Website: www.konectintconference.org
E-mail: info-kic@konect.or.kr 
Tel: +82-2-558-8483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