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회원

회원 공지사항

4월 춘계학술대회 미진행 안내(개최 취소) 3월 4일 업데이트

사무국

view : 1759

 

회원님들께,

 

안녕하세요. 한국줄기세포학회 회장 유승권입니다.

 

회원님들의 건강은 안녕하신지요?

최근 코로나19 위기경보가 격상되고, 국가적인 차원에서 단체 활동 자제가 계속적으로 요청 진행되고 있습니다. 학회에서는 빠른 시간 내에 코로나19 확산이 잠잠해지기를 기다리고 있지만, 현재 상황에 대하여 걱정을 하지 않을 없었고 많은 논의 끝에 4 춘계학술대회는 개최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4 춘계학술대회는 진행하지 않고, 8 연례학술대회는 기존 일정 대로 진행할 예정입니다.연례학술대회 일정: 8 13()~14()

 

이번 행사에 대한 등록비 결제 취소 환불에 대한 안내는 해당 학회원들 대상으로 3 5(목) 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등록비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카드 결제: 학회 사무국에서 카드 결제 취소 진행(등록 이메일로 취소 영수증 자동 발급)

 무통장 입금: 해당 학회원에게 환불 계좌 문의 진행

3 11일까지 취소에 따른 이메일을 수신 받지 못하셨다면 학회 이메일 ksscr@ksscr.org    문의 부탁 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 인하여 회원분들의 연구활동에서도 많은 어려움이 있으실껍니다. 부디 상황이 빠른 시간 내에 잠잠해질 있도록 우리 회원분들 또한 일상 생활에서 조심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20 운영위원회에서는 지난 2 동계학술대회 연기와 4 춘계학술대회 개최 무산에 대한 아쉬움을 8 연례학술대회의 프로그램으로 준비할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우리 줄기세포 연구자들을 8 연례학술대회에서 만나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줄기세포학회 회장 유승권, 2020 운영위원회 드림.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