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회원

회원 공지사항

제2회 한국줄기세포학회 학술대회 개최 안내

관리자

view : 9692

저희 한국줄기세포학회에서는 오는 11월 30일 (목)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제2회 한국줄기세포학회 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미국 Burnham Institute의 Dr. Evan Y. Snyder, 캐나다 UBC Cancer Research Center의 Dr. Keith Humphries 등 국내외 연자를 모시고 basic stem cell research 및 preclinical & clinical stem cell research에 관한 최신 연구성과 및 동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대회가 될 것입니다.  첨부해 드린 프로그램을 참고하시고 관심이 있으신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학술대회 참가신청은 학회 홈페이지(www.stem-cell.or.kr)에서 온라인 접수를 할 예정이며, 현재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중이라 참가신청은 10월 25일 이후에 받게 될 것 같습니다.  업그레이드가 끝나는 대로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poster presentation도 함께 할 예정으로 현재 학회 홈페이지에서 poster abstract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Abstract 등록 마감이 10월 30일 까지 이므로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국줄기세포학회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