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회원

회원 공지사항

제3회 한국줄기세포학회 학술대회 개최안내

관리자

view : 8682

저희 한국줄기세포학회에서는 오는 11월 29일 (목)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제3회 한국줄기세포학회 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캐나다 University of Toronto의 Dr. Derek Van der Kooy. 일본 Keio University의 Dr Keiichi Fukuda, Kyoto University의 Dr Yae 등 국내외 연자를 모시고 국내외 stem cell research에 관한 발표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홈페이지의 프로그램을 참고하시고 많은 분들께서 이번 학술대회에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학술대회 참가신청은 학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등록 기간은 10월 1일 (월) 부터 11월 9일 (금) 까지 이며, 사전등록 신청자에 한하여 중식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사전등록을 하지 못하신 분은 현장등록을 하셔야 하며 당일 등록 장소가 혼잡할 것으로 우려되오니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되도록 기간 내에 사전등록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poster presentation도 함께 할 예정으로 현재 학회 홈페이지에서 poster abstract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Abstract 등록 마감이 10월 31일 (수) 까지 이므로 많은 분들께서 poster presentation에 참여하여 최신 연구 성과를 발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